가솔린앤로지스

요식업브랜드 마케팅

2021년 창립 이후 전통의 맛과 한국인의 입맛에 가장 잘 맞는 음식을 제공하는 가솔린앤로지스의 브랜딩 강화와 홍보를 위해 마케팅을 진행하였습니다.

MARKETING
image

가솔린앤로지스 홍보 마케팅

image

Overview

진행목표 브랜딩 강화 / 지점 홍보 / 커뮤니티 홍보

추진내용 1. 국내 다채널 인플루언서 활용 지점 홍보 마케팅 수행
2. 원고 유형 분석을 통한 마케팅 컨셉 구축 및 원고 작업 진행
3. 주 타겟 밀집 커뮤니티 리스트 분석 및 계획 하달

진행결과 1. 브랜드 지점 검색 인덱스 전년대비 33.9% / 14.4% / 200% 상향
2. 해운대라멘, 부산라멘, 일산라멘 등 고객 방문 가능성이 높은 검색 키워드 마케팅 콘텐츠 점유
3. 커뮤니티 홍보 결과 누적 조회수 17,768건 / 댓글 232건 달성으로 브랜딩 강화

detailed cut

image
image
image